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수원점]참으로 실망 했습니다.

작성일 2010-01-31 / 작성자 이익승 / 조회수 857
며칠전부터 갑자기 후방감지기가 동작하지 않아 먼저 유선상으로 상태를 말씀드리고 며칠후인
휴일(일요일)에 유선상으로 재문의를 드린후 방문을 하였습니다.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수리차량이 많아 대기를 하고 있으니 한 20분후에  정비기사님께서 오셔서 증상을
다시 말씀드리고 점검을시작  하였습니다.
1차퓨즈 점검 (나도 수차례 점검 했는데...) 그리고 도면을 보시겠다고 다녀오시더니 오늘은 휴일이라
부품을 구할수 없으니 평일에 다시 오라고 하시네요...
저도 알고 있습니다..  부품가게가 휴일에는 영업을 안하기 때문에 당연히 부품을 구하기가 어렵겠죠...
그런데 왜 방문을 해서 그런얘기를 들어야 하는건지요... 유선상으로 고장증상를 문의 드렸을때 그런증상은
휴일에 조치하기 어려우니 평일에 오라고 하시면 어렵게 먼거리를 이동하는 불편은 없었을텐데....
지난번 첫 방문시에 너무도 친절히 잘해주셔서 아주좋은 이미지만 있었는데 조그만 일로인해 실망을 하게
되었네요...  답답해서 푸념 몇자 적습니다.     
앞으로는 작은 부분까지도 좀더 신경써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사업번창 하세요...

  • 이용희 2010-02-05 19:11
    아마 다른협력업체가시면 더 후회를 하실겁니다..
    그래도 모터스테이션은 부품재고량이 많아요...그래도 양반
    따른 협력업체는 부품 그때 그대 들어와서 정비시간이 길고...........전기부품은 일반 부품가계도 재고가 별로 없을겁니다......사업소가면 모를까........
    다른 협력업체해서 한번 경험해 보시고 모터가시면 아~~하 모터는 그래도 양반이구나 이런 이야기 나올겁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