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부산점 방문후기

작성일 2010-01-22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339
송창훈 고객님..
안녕하세요?
부산까지 오시는 길에 차량정체로 많이 어려우셨나 봅니다....^^;;
모터스테이션의 정비서비스에 고객님께서 좋은 의견과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주말에 정비가 지연되어서 본의아니게 많이 기다리시는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미리 시간지연 안내를 드리고 중간에도 다시 한번 안내를 했어야 했는데
이점 미흡하게 처리해드려서 송구합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을 보약삼아 더 좋은 정비서비스가 되도록 반영하겠습니다.^^

몇가지 불편을 드린 점이 있었음에도 따뜻한 격려의 말씀까지 전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며 성장하는 모터스테이션을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울산점에도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리구요..울산점은 금일 22일 정상업무 시작하였습니다.
맵핑작업은 작업환경상 부산점에서만 가능하십니다.
맵핑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문의전화주시구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부산점 방문시에는 16일의 부족한 부분을 만회해서 고객님께 만족스런 정비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엊그제의 포근한 겨울이 지나가고, 다시 쌀쌀함이 공기를 가득 메우고 있네요.
겨울철 건강유의하시고 항상 안전운행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