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점 싼타페-카렌스2디젤 후기
작성일 2009-12-16 / 작성자 현정진 / 조회수 703
12월 12일 싼타페와 카렌스2디젤 차량을 수리한 사람입니다.
우선 9월경 싼타페 터보에서 이상음 발생으로 수원의 모업체에서 터보사망 판정을 받고 아쉬워 하던차에
동호회에 내용을 올렸더니 모터스테이션 사장님이 직접 전화를 하셔서 제가 써놓은 글 내용상 터보는 아닌것 같다고
용인점에 들러서 점검받아 보자고 하셔서 방문하였습니다.
전 그때까지도 모터스테이션은 이름만 들어 봤을뿐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실력이 그렇게 좋으실 줄은...^^
직접 전화 까지 주신 사장님께서는 엔지니어로써의 지적 호기심이 대한다하는 것 또한 알게 되었으며 기술력 역시 최고라고 느꼈
습니다. 친절함까지 겸비하시구요. 직원분들도 어쩜 그렇게 친절 하시던지...
그당시 터보사망이 아니라 카스킷 문제라는것을 써놓은 글만으로 알아 내시다니....대단하세요.^^
암튼 그 이후로 무조건 모터스테이션만 방문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구요.
이번에 카렌스 2 디젤은 거의 사망한 상태로 입고 하였는데 거의 완벽하게 살려주셨네요.
명의는 치료를 잘 하는 것 보다 진단을 잘하는 의사가 명의라고 생각한는데 모터스테이션은 차주 입장에서 진단을 정확 하게 내
려주시니 명의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같이 입고한 싼타페도 정확하게 진단을 내려 주시고 수리해주시니 차주입장에서는 시간과 돈을 동시에 아낄 수 있다는
생각이듭니다.
추운 날씨에도 정성것 정비해주신 사장님, 점장님 정과장님 이하 직원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용인점 직원분들은 각 분야에서 한가닥 하시는 분들 같아 더욱더 믿음이 갑니다.
우선 9월경 싼타페 터보에서 이상음 발생으로 수원의 모업체에서 터보사망 판정을 받고 아쉬워 하던차에
동호회에 내용을 올렸더니 모터스테이션 사장님이 직접 전화를 하셔서 제가 써놓은 글 내용상 터보는 아닌것 같다고
용인점에 들러서 점검받아 보자고 하셔서 방문하였습니다.
전 그때까지도 모터스테이션은 이름만 들어 봤을뿐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실력이 그렇게 좋으실 줄은...^^
직접 전화 까지 주신 사장님께서는 엔지니어로써의 지적 호기심이 대한다하는 것 또한 알게 되었으며 기술력 역시 최고라고 느꼈
습니다. 친절함까지 겸비하시구요. 직원분들도 어쩜 그렇게 친절 하시던지...
그당시 터보사망이 아니라 카스킷 문제라는것을 써놓은 글만으로 알아 내시다니....대단하세요.^^
암튼 그 이후로 무조건 모터스테이션만 방문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구요.
이번에 카렌스 2 디젤은 거의 사망한 상태로 입고 하였는데 거의 완벽하게 살려주셨네요.
명의는 치료를 잘 하는 것 보다 진단을 잘하는 의사가 명의라고 생각한는데 모터스테이션은 차주 입장에서 진단을 정확 하게 내
려주시니 명의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같이 입고한 싼타페도 정확하게 진단을 내려 주시고 수리해주시니 차주입장에서는 시간과 돈을 동시에 아낄 수 있다는
생각이듭니다.
추운 날씨에도 정성것 정비해주신 사장님, 점장님 정과장님 이하 직원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용인점 직원분들은 각 분야에서 한가닥 하시는 분들 같아 더욱더 믿음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