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점에서 전화가 왔네요..^^;;
작성일 2009-06-11 / 작성자 신의손 / 조회수 632
김동욱님
부산에서 고객님 차량을 점검한 사람이 저 신의손 운영자입니다.
오늘 전화 드린 사람도,,,,,,운영자 신의손
무슨 오해? 있으신가요?
조금이라도 불편함에 위안을 드리고 파서 답을 올린 것인데
답글을 달수록 더욱 업체에 신뢰가 가지 못한것으로 보여지네요.
분명히 오셨을때 리셋을 했는데 초기화가 이루어지지 안았습니다.
모터스테이션도 어느누구 못지 않게 까칠하게 정비을 하는 곳입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동호회에서 업체비방하는 글 또한 잘 읽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부분으로 모터스테이션이 또한 개선해 나가고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저도 사람이다 보니 계속 글을 읽다가 웃음이 없어 지네요.
고객님께 부족함이 있었다면 넓은 아량 부탁 드리겠습니다.
다음 글은 전화로 부탁 드리겠습니다.
-
김동욱 2009-06-12 13:11신의손님이 전화하신 분, 그리고 일요일날 미션에 관해설명해 주신 분이랑 동일한 분이시면..제차 정비를 하시고 마지막에 교환부품 상세히 설명하시던..엔진청까지 해주신 분 하고 다른 분이 확실하구요.. 전 신의 손님(덩치잇으신분 맞으시죠?) 일요일날 처음 뵈었습니다.
제정비하시던 분은 제일 바까쪽 라인에서 카니발인가를 수리하시던데요..이것도 제가 잘못안건가요?? -
김동욱 2009-06-12 13:11그리고 동호회에서 업체비방하는 글? 내참 어이가 없네요..비방의 뜻을 모르시나요?? 제가 모터스테이션을 비웃고 헐뜻는거 같은 글이 있던가요??
정비하고 이런일이생겼는데 정비 내역으로 일런일이 생길수 있냐 여쭈어 본거구요.. 미션업체 있으면 소개시켜 달라는 글이였구 밑에 댓글도 예열플러그와 정비내역이랑 상관 없다고 적어놓거 못보셨나요? -
김동욱 2009-06-12 13:11제 질문을 아직 잘 모르고 계시나본데.. 일요일날 차가 이상해서 어떻게 확인을 했었다..어떻게 실수해서 파악을 못한거 같다..정비후 예열플러그 불 들어온건 우리쪽 정비하다 실수인거 같다..모터쪽에서는 절때 정비후 발생햇는데도 그내용을 아직 인정을 안하시는거 같네요..
그냥 제가 혼자 열받아서 모터쪽 시비걸어.. 계속 죄송하다 사죄한다 노력한다라고 끝나는게 아닙니다. 저도 답변보고 끝낼려고 했지만.. 계속 이런식으로 하시면 제가 느끼고 올린 글을 정리해서 1달에 1번 1년간 후기에 매달 올릴 예정이니 답변 잘부탁드립니다. 저도 열받습니다. 전화 하지 맙시다. 더 열받습니다. -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