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점, 늦은후기
작성일 2009-05-25 / 작성자 홍성은 / 조회수 577
5/20 방문 수리 했었으니 벌써 1주일이 다 되어 가네요. 갑자기 바빠져서 후기를 늦게 올립니다.
평소 차량관리를 소홀히 했었다는 죄책감으로 인해 예정했던 부분보다 훨씬 많은곳을 정비하여 금전적인 타격이 큽니다. ㅎㅎ 당장 급한 부분과 예방정비의 차원에서 권하시는 부분은 다 정비 한듯 합니다.
시간이 좀 많이 걸려서 모두 늦게까지 수고 하셨구요. 로워암 교체시 발생한 문제도 고생끝에 해결되어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좀 찜찜 했었던게 사실이지만 지점장님께서 수리한 부분에 대한 보증과 믿음을 주셔서 마음이 놓입니다. 뛰어난 기술력,저렴한 가격,친절과 써비스정신 등등보다는 마음으로 느껴지는
신뢰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반나절 잠깐 방문수리하고서 모터스테이션 부산점을 평가 한다는것은
너무 경솔한 판단이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지만 전반적으로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점심도 대접해 주시고 사소한 부분 챙겨 주신것 감사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잘 포장된 껍질보다는
작은 부분에서 감동하는게 더 많다는걸 아시는것 같습니다. 마케팅 전략이 적중하여 사업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자주는 못 찾아뵈도 차에 관련한 문제는 다른데 안가겠습니다. 책임 지십시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