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후기 남기네여^^;;
지난주 엔진오일과 플러싱을 했습니다.
순정오일만 쓰다가 킥스파오를 첨으로 썼는데,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기사님의 새심한 서비스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접지를 엉터리로 했는데, 기사님께서 일일이 바로 잡아 주셔서 안심하고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늘 바쁘셔서 이것저것 부탁드리기도 미안했는데, 후진등 전구도 갈아 주시고, 부동액 보충도 해주시고......접지도 봐주시고.....엔진룸 청소도 해주시고....엔진오일 갈면서 너무 과한 서비스를 받고 온듯하여 내심 미안하기까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빠마하신 멋장이 기사님^^)
정비를 받는도중 일하시는 아가씨께서 떡볶이, 순대, 튀김등 간식을 사오셨는데, 눈치없이 끝까지 눌러앉아 다먹어 치웠습니다. 제가 배가 많이 고팠나 봅니다.
먹을땐 몰랐는데, 거의 먹어갈때쯤 되어보니 저혼자 먹고 있더라구요....민망하고 미안하기도 했습니다. 먹는도중 대화나누시는걸 듣고 있자니 가족같은 분위기에 간간히 터지는 웃음에 껴들 여지는 없었지만, 분위기만으로도 마음이 참 편안했습니다.
계산하면서 아가씨께 궁금한점들을 질문을 하였는데, 전문가이상의 답변에 놀라웠습니다. 그저 가격이나 알아보려한 질문이었는데, 울 싼타에 대해 많이 배웠습니다. 붙임성이 너무 좋으셔서 편안하게 대화를 나눈것 같습니다.
아무튼 너무 고맙고 집에서 좀 멀긴하지만, 그래도 김포를 다녀오면 마음이 뿌듯해짐을 느낍니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조만간 또한번 찾아뵈야 할것 같아여.
울싼타가 날만 추워지면 시동이 한방에 잘 안걸리고 겔겔댑니다. 평소 시동을 걸면 머플러에서 하얀 매연이 한동안 나오구여. 기름 냄새도 심합니다. 싼타동에 알아본 결과 예열플러그가 나갔을거란 생각이 들어 점검을 받으러 찾아뵐까 합니다. 올해안에 시간내서 찾아뵐께여. 물론 사전예약 드리겠습니다. 늘 번창하시고 즐거운 성탄절 맞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