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검정 싸니 - 일요일에 감사했습니다.

작성일 2008-09-10 / 작성자 신의손 / 조회수 381

박헌정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도 기억 하실런지요.
 
허리아퍼서 왔다갔다 하던 멀때~

정비 잘 받으셨다니 우선 감사 드립니다.

모터스테이션은  고객님이 방문하셔도 동일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많은 홍보 부탁도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홍보해 주시면 고객님 이름에 빛이 날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PS. 정비 반장님이 조언해주신 고압펌프 를 문의하기 위해 서비스 센터에 전화해보니 서울 동부 센터와 연결해주시더군요.

>

문의 결과 2004년 12월식 이전에는 기간, 킬로수 상관 없이 누수만 확인되면 무상리콜 해준다고 전화로 답변 해주셨고. 블루/정비소/센터 등 어디든 가능하니 시간 내서 방문후 처리 하시면 된다는 답변 받았습니다.


우선 정비소 들어가서 '불량 요소가 없는 제품은 제 차 정도로 먼지가 끼지도 않는게 정상이다. 처음엔 다 이정도이지만 나중에 이게 커지는걸로 알고 있다.' 정도로 말하면 되는건가요?

>

답글로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글)) 5년에 8만KM 안에선 신품으로 교환을 해주고 기간이 이나면 재생으로 교환해 준다고 합니다.( 동호회에서 글 동량했어요)

이런 답글은 이곳에 올리면 않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고객님 차량은 많이 세지는 않지만 약간의 비침현상이 있습니다.

말그대로 비침현상이 있을때 교환해 주는것으로 공시되어 있고요.

더욱 자세한 부분은 콜 하겠습니다^^

가까운 곳에서 투산러브 회원님을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박헌정 2008-09-10 15:38
    제 질문에 답변 주시려고 알아 보시느라 답변이 늦으신거군요.

    번거롭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

    정비 반장님이 연료 비침 현상이 있다고 진단해 주신 고압펌프 쪽은 저희집 바로 앞에 1급 정비소가 있어서 오늘 아침 잘 해결했습니다.

    증상 발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원글에 답글 다신거 보니 좀 어려운 답변이셨던거 같은데 감사하고요. 제가 확인했으니 고 부분만 답변을 지우는 형태로 글 수정 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