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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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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솔직후기~아쉬움

작성일 2025-02-05 / 작성자 부산총무 / 조회수 200

카니발 카페 홍보글을 보고 행사 한다고 하여 예방 차원에서 이벤트A 흡기3종(흡기 메니폴더~인젝터클리닝~및 동와샤 교체~그리고 EGR 쿨러 크리닝~냉각호스 3개교체)오전 10시 예약하고 정비 받고 왔습니다~ 차가 밀러 15분 늦게도착하여 정비 시작 하고 5분뒤 정비사께서 대기실로 올라와 할인 정비비외 인젝터 리턴호스(44000) 인젝터 탑볼트(22000)추가 될수 있다고 설명하셨고~정비중 문제가 있을수 있고 다음 정비시에 문제가 될수 있다고 하셔서 알겠다하고 정비 시작 하였습니다...그후 2층에서 정비하는 모습을 지켜보았으나 일이 진행이 되지 않았습니다~자체 회의가 있어 회의가 끝난후에 작업이 진행될것 같다고...점심까지(라면시킴)시켜주셨습니다~
헌데... 작업시간을 따져보니 1시간 하고 조금더 걸린것 같습니다~ 위에서 지켜보고 있는동안 이게 무슨 작업이 진행되고 있나 싶을 정도 였습니다~ 1시간 동안 탈거와 세척 그외 작업이 가능한지 의문 이였습니다~마지막 냉각수 보충 하고 차를 밖으로 빼서 스캐너를 이용하서 20분가량 강제구동 하는 모습이였습니다~회의가 있어 기다리다가 차로 내려가 정비사님께 거진 다 되었냐 물어보니 거진 다 되었다 하였습니다~ 여기서 참았던 울화가 터진게 고품이나 교체 부품 작업 설명 하나없이 정비 다 끝났으니 가라는 뉘앙스 였습니다~ㅠ 계산대에가서 계산을 하는순간 더 화가 났습니다~탑볼트 하나 교체 했는데 4개세트 값을 청구 라니...금액을떠나 전 상황과 작업 설명없는 작업에...신뢰는 바닥이였습니다~감정 이입이 아닌..결과는 고가도로 올리는 순간 느꼈습니다~
사장님 이하 정비사님...이렇게 할꺼면 행사를 말아야지요!!! 정비는 고객과의 신뢰고 믿음입니다~얼마나 정비 자신감 인지 모르겠으나.. 고객한테 설명은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부분이 고려가 안된다면 다시 찾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 됩니다~부산점 이용하실 분들은 이점 유의하셔서 설명과 교체부품 꼭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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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객님

 

만족스런 서비스를 전달해드리지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위해 고객님의 피드백 잘 새겨듣고

 

설명같은 부분 고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즐겁고 웃음가득하신 하루 보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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