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실망스러운 구리점입니다..
작성일 2011-12-10 / 작성자 구리총무 / 조회수 544
김성환 고객님께...
고객님... 먼저 너무나도 머리숙여 사죄드린단 말씀부터 올려드립니다...
어떠한 변명으로도 어떠한 용서로도 고객님의 그 답답함과 서운한 마음을
달래 드릴수 없음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이제와 진정으로
깊이깊이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차마 이렇게 고객님께 용서를 구하는 일도
이제와 부질없음을 또한 깨닫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돌아가시는 내내, 댁에 가셔서까지도
고객님의 애마를 생각하면 얼마나 마음이
많이 쓰이시고 안타까우셨을까요...
부디 어리석고 때늦은 후회에 다들 한숨짓고 있는
저희 구리점 전직원들의 마음이 고객님께
조금이나마 닿았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고객님 말씀처럼 사람이 하는 일인지라
누구나 한번씩은 뜻하지 않게
실수를 할 수 있지만,
그 작은 실수로 인해 고객님께 이렇게 큰 심려 끼쳐드리게 되어
너무나도 죄송하고 죄송할 따름입니다...
김성환 고객님~
부디 고객님의 넓은 아량으로 아직 미숙한 점이 많은
저희 구리점 직원들의 실수와 그 실수를 만회하지 못한 어리석음을
한번만 너그러히 이해해주시고 용서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희도 이번 계기를 통해서
앞으로는 더 성숙한 업무 처리와 진심을 담은 서비스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한번 고객님들께 다가가려고 합니다...
구리점이 다시한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어설 수 있도록
부디 고객님께서 한번만 너그러히 용서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렇게 글로써 아무리 사죄를 드린다해도
고객님의 서운함과 노여움을 달래드릴 순 없겠지만,
이렇게라도 고객님께 깊이 사죄하고픈 맘을 담아 보았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구요,
정말 백배 사죄 드린 단 말씀 또 한번 드립니다...
깊이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그럼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십시오...
죄송합니다...
고객님... 먼저 너무나도 머리숙여 사죄드린단 말씀부터 올려드립니다...
어떠한 변명으로도 어떠한 용서로도 고객님의 그 답답함과 서운한 마음을
달래 드릴수 없음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이제와 진정으로
깊이깊이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차마 이렇게 고객님께 용서를 구하는 일도
이제와 부질없음을 또한 깨닫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돌아가시는 내내, 댁에 가셔서까지도
고객님의 애마를 생각하면 얼마나 마음이
많이 쓰이시고 안타까우셨을까요...
부디 어리석고 때늦은 후회에 다들 한숨짓고 있는
저희 구리점 전직원들의 마음이 고객님께
조금이나마 닿았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고객님 말씀처럼 사람이 하는 일인지라
누구나 한번씩은 뜻하지 않게
실수를 할 수 있지만,
그 작은 실수로 인해 고객님께 이렇게 큰 심려 끼쳐드리게 되어
너무나도 죄송하고 죄송할 따름입니다...
김성환 고객님~
부디 고객님의 넓은 아량으로 아직 미숙한 점이 많은
저희 구리점 직원들의 실수와 그 실수를 만회하지 못한 어리석음을
한번만 너그러히 이해해주시고 용서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희도 이번 계기를 통해서
앞으로는 더 성숙한 업무 처리와 진심을 담은 서비스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한번 고객님들께 다가가려고 합니다...
구리점이 다시한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어설 수 있도록
부디 고객님께서 한번만 너그러히 용서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렇게 글로써 아무리 사죄를 드린다해도
고객님의 서운함과 노여움을 달래드릴 순 없겠지만,
이렇게라도 고객님께 깊이 사죄하고픈 맘을 담아 보았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구요,
정말 백배 사죄 드린 단 말씀 또 한번 드립니다...
깊이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그럼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십시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