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요금표

메인화면

저도 미션오일쿨러 장착 (수출형)

작성일 2009-12-03 / 작성자 S배명수[Nau / 조회수 3917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던 회원입니다. 예전에 한창 미션오일쿨러를 개인적(?)으로 설치하려고 근처 샵이랑 블루 알아봤었는데요. 앞 범퍼 탈거비만 15 부르더군요. 쿨러사고 공임에 어쩌고 25는 족히 들것 같이 그냥포기 했었습니다. 모터****(수원/용인점)에서 저렴한 가격에 설치까지 한다기에 어제 바로 달려 갔습니다. 횐님들 말씀처럼 정말 친절하시고... 장착은 한 20분정도 걸렸구요. 엔진룸 청소도 20분 정도... 엔진룸이 완전 새차가 되었더군요. 이것만 해도 돈이 아깝지 않더군요.

부푼 기대를 가지고 출발... 잘 나갑니다. 변속충격 저는 거의 없었기에 약간 줄어든 정도 느낄 수 있었고, 언덕 위를 치고 올라가는 힘은 전과 다르더군요. RPM을 쭉 잡아주는 느낌이라고 할까? 8만원짜리 보약이라 하기엔 효과가 너무 좋네요. 엔진소리가 커졌다는 분들도 계신데 제 느낌은 잔 진동과 소음이 없어지면서 오히려 엔진음이 더 잘들려서 그런 듯 싶습니다. 차가 한결 부드러워지고 잔진동이 많이 줄었네요. 저도 아직 보증기간 남아있지만 만약 문제생기면 쿨러 띄어내고 서비스 받으면 된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장착 고민하는 횐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