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핑 추가 질문입니다^^
작성일 2011-12-07 / 작성자 황원규 / 조회수 776
정팀장님!
상세한 답변 정말로 감사합니다.
머리속에 쏘~옥 박혀버리네요^^
마지막 추가 질문 및 비용부분만 여쭤보고 바로 작업하죠^^
마음 먹었을때 질러야 나중에 후회하지 않을듯 합니다^^
1. 정팀장님 말씀을 가지고 질문을 드린다면 현 순정인쿨에서 렉스턴 순정 인쿨로 작업할시엔
현 터보차저의 성능을 조금 더 여유있게 사용할수 있다라는 말씀같은데 맞는지...??
그리고 연비는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다만 현재 차량은 출력대비 연비가 너무 안나와서 질문을드린거구요
매연도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항상 두마리 토끼를 잡을려다가 두마리다 놓치는 경우를 많이 겪었기 때문이죠^^
2. 내구성을 지키는 선에서의 한계 출력과 조금 넘어서는 출력의 차이는 많이 나는지요?? 사실 내구성을 지키면서
최대로 올리고 싶습니다. 욕심이긴 욕심이지만 초중후반 전부다 올리고는 싶습니다.
힘든거 압니다. 그리고 모자를수도 있다는거 압니다. 하지만.. 힘든거는 둘째라 친다면...
모자른 느낌이 들면 그때 배기튜닝도 생각을 해보겠습니다..^^
3. 구두상으로 저랑 말씀하신것이 현재 n버전 맵핑에서 s 버전으로 맵핑할시
추가비 25만원이라고 하셧습니다. 맞는지요??
그리고 인쿨작업도 제가 인쿨을 가져가게 되면 라인작업만 하는데 40만원이라고 하셧습니다.
이것도 맞는지요??
정팀장님께서 구두상으로 말씀하셧고요.. 확인차 여쭤보는거예요^^
혹시 현금가 인거같은데.. 혹시 현금으로 하게 되면 조금 더 d.c는 없는지 알고싶습니다^^
상세한 답변 정말로 감사합니다.
머리속에 쏘~옥 박혀버리네요^^
마지막 추가 질문 및 비용부분만 여쭤보고 바로 작업하죠^^
마음 먹었을때 질러야 나중에 후회하지 않을듯 합니다^^
1. 정팀장님 말씀을 가지고 질문을 드린다면 현 순정인쿨에서 렉스턴 순정 인쿨로 작업할시엔
현 터보차저의 성능을 조금 더 여유있게 사용할수 있다라는 말씀같은데 맞는지...??
그리고 연비는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다만 현재 차량은 출력대비 연비가 너무 안나와서 질문을드린거구요
매연도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항상 두마리 토끼를 잡을려다가 두마리다 놓치는 경우를 많이 겪었기 때문이죠^^
2. 내구성을 지키는 선에서의 한계 출력과 조금 넘어서는 출력의 차이는 많이 나는지요?? 사실 내구성을 지키면서
최대로 올리고 싶습니다. 욕심이긴 욕심이지만 초중후반 전부다 올리고는 싶습니다.
힘든거 압니다. 그리고 모자를수도 있다는거 압니다. 하지만.. 힘든거는 둘째라 친다면...
모자른 느낌이 들면 그때 배기튜닝도 생각을 해보겠습니다..^^
3. 구두상으로 저랑 말씀하신것이 현재 n버전 맵핑에서 s 버전으로 맵핑할시
추가비 25만원이라고 하셧습니다. 맞는지요??
그리고 인쿨작업도 제가 인쿨을 가져가게 되면 라인작업만 하는데 40만원이라고 하셧습니다.
이것도 맞는지요??
정팀장님께서 구두상으로 말씀하셧고요.. 확인차 여쭤보는거예요^^
혹시 현금가 인거같은데.. 혹시 현금으로 하게 되면 조금 더 d.c는 없는지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