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페dm 이벤트 크리링 및 정비 후
작성일 2021-04-24 / 작성자 산타페dm / 조회수 669
▷차종:산타페dm
▷연식:2012(2013년)
▷주행거리: 132,000KM
▷상담내용:
[산타페dm 4월 초 이벤트 크리링 및 정비 시행후 일어 나는 현상]
1.작업 내용 : 흡기,인젝터,밸브,egr쿨러크리링,egr쿨러호스2개,egr밸브,DPF크리링,차압센서2개,부스터압력센(BPS),미션오일,
엔진오일 플러싱 후 엔진오일 교환(5W30),리어 디퍼랜설오일,부동액 순환 크리링 교환, 엔진미미셋트 교환,스플라인 기어 구리스도포,엔진오일 팬 로우, 프론트 스태빌라이저 링크 교체.
2.질문사항
- 흡기라인 크리링 및 DPF 크리링 후 , 다그3부착 되어 있습니다. 전에는 200KM 정도에서 DPF 가동 주기가
크링후 40 ~ 70KM 가동 됩니다. 이유를 알고 싶구요...연료 손실이 많습니다^^;
- 엔진쪽에 문제라도 있는 건가요?? 청소(정비후) 연비가 않좋으면.....??
- 인젝터,동와셔등 불량 일수도 있나요
- 스캔장비로 분석이 가능 하신지??
▷연식:2012(2013년)
▷주행거리: 132,000KM
▷상담내용:
[산타페dm 4월 초 이벤트 크리링 및 정비 시행후 일어 나는 현상]
1.작업 내용 : 흡기,인젝터,밸브,egr쿨러크리링,egr쿨러호스2개,egr밸브,DPF크리링,차압센서2개,부스터압력센(BPS),미션오일,
엔진오일 플러싱 후 엔진오일 교환(5W30),리어 디퍼랜설오일,부동액 순환 크리링 교환, 엔진미미셋트 교환,스플라인 기어 구리스도포,엔진오일 팬 로우, 프론트 스태빌라이저 링크 교체.
2.질문사항
- 흡기라인 크리링 및 DPF 크리링 후 , 다그3부착 되어 있습니다. 전에는 200KM 정도에서 DPF 가동 주기가
크링후 40 ~ 70KM 가동 됩니다. 이유를 알고 싶구요...연료 손실이 많습니다^^;
- 엔진쪽에 문제라도 있는 건가요?? 청소(정비후) 연비가 않좋으면.....??
- 인젝터,동와셔등 불량 일수도 있나요
- 스캔장비로 분석이 가능 하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