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벨트 교환후 차량 전원이 나갑니다.
작성일 2017-09-12 / 작성자 꼬록 / 조회수 528
▷차종: 모하비
▷연식: 2011년
▷주행거리: 300,5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지난달중순 김포점에서 외부벨트 세트를 교체한 모하비 차주 입니다.
외부 벨트 교체후 지난주 수요일 차량 시동을 걸때 시동이 안걸리고 차량내에 모든 전원이 나가버렸습니다.
리모컨으로 차량문 열림 닫힘도 안되는 상황이여서 수동으로 문을 잠그로 배터리 방전인줄 알고 지하철을 타고
출근하려고 하는데 비가와서 차량에 우산을 가지러 가니 다시 차량에 전원이 들어와있고 시동이 걸리길레 운행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늘까지 동일한 증상으로 차량전원이 3회 나가버렸고 차량에 모든 전원이 차단되었다가 2-3분후 다시 전원이
들어오면 시동이 다시 걸림니다.
차량에 전원이 나갔다가 전원이 들어 왔을땐 시계 및 라디오같은 것들은 항상 리셋이 되어 있습니다.
2-3분후 다시 시동이 걸리는것을보면 배터리 방전은 아닌것 같고 시동이 걸리고 나면 운행시 문제가 없는게
제네레이터 문제도 아닌것 같습니다.
베터리 체결부분도 꽉 조여져 있는데 어떤 상황인지 궁금합니다.
▷연식: 2011년
▷주행거리: 300,5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지난달중순 김포점에서 외부벨트 세트를 교체한 모하비 차주 입니다.
외부 벨트 교체후 지난주 수요일 차량 시동을 걸때 시동이 안걸리고 차량내에 모든 전원이 나가버렸습니다.
리모컨으로 차량문 열림 닫힘도 안되는 상황이여서 수동으로 문을 잠그로 배터리 방전인줄 알고 지하철을 타고
출근하려고 하는데 비가와서 차량에 우산을 가지러 가니 다시 차량에 전원이 들어와있고 시동이 걸리길레 운행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늘까지 동일한 증상으로 차량전원이 3회 나가버렸고 차량에 모든 전원이 차단되었다가 2-3분후 다시 전원이
들어오면 시동이 다시 걸림니다.
차량에 전원이 나갔다가 전원이 들어 왔을땐 시계 및 라디오같은 것들은 항상 리셋이 되어 있습니다.
2-3분후 다시 시동이 걸리는것을보면 배터리 방전은 아닌것 같고 시동이 걸리고 나면 운행시 문제가 없는게
제네레이터 문제도 아닌것 같습니다.
베터리 체결부분도 꽉 조여져 있는데 어떤 상황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