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12-09 / 작성자 용인점장 / 조회수 424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6
▷주행거리: 157000KM
▷상담내용: 얼마전 타이밍벨트 인젝터크리닝 흡베기크리닝 미션오일교환 등 정비를 받았엇는데요
안녕하세요.라성환 고객님!!
문의하신 증상으로는 변속충격으로 판단되오며,
뉴산타페 수출형 밋션오일쿨러를 장착하시면 변속기내 오일온도가 높게 상승하는 것을 방지하여
장기적으로는 변속기 내구성에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변속기내부 솔레노이드밸브이상시 변속구간별 제어가 되지못해 변속충격이 발생합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에 방문해 주시면 차량의 시험주행및 점검후 자세한 상담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운행하세요!!
발생할수 있습니다.우선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에 방문해주시면 점검후
▷연식: 2006/6
▷주행거리: 157000KM
▷상담내용: 얼마전 타이밍벨트 인젝터크리닝 흡베기크리닝 미션오일교환 등 정비를 받았엇는데요
미션튀는 현상이 여전한거같아서 고민이내요.. 증상은 멈춰있을때 R D로 변속하면 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R D 로 변속을해도 그냥 가만히 멈춰잇을때도 있습니다. 악셀을 밟으면 덜컥하면서 기어가 들어가내요
D상태에서 정차해있다 출발하면 밟으면 차가 너무안나가요 rpm높으면 서서히 풀리구요
혹시 인히비터스위치 솔레이노이드벨브쪽 이상잇을시 이런증상이 있나요?
그리고 미션오일쿨러 장착시 증상이 줄어들지도 궁금하내요 ..
안녕하세요.라성환 고객님!!
문의하신 증상으로는 변속충격으로 판단되오며,
뉴산타페 수출형 밋션오일쿨러를 장착하시면 변속기내 오일온도가 높게 상승하는 것을 방지하여
장기적으로는 변속기 내구성에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변속기내부 솔레노이드밸브이상시 변속구간별 제어가 되지못해 변속충격이 발생합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에 방문해 주시면 차량의 시험주행및 점검후 자세한 상담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운행하세요!!
발생할수 있습니다.우선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에 방문해주시면 점검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