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방문후기

메인화면

긴급 점검 조치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2019-09-22 / 작성자 김대수 / 조회수 630
안녕하세요
다시 한번 용인/수원점 감사드립니다.
주말 싼타페SM 차량이 갑자기 시동이 걸리지 않은 상황에서 푸른손에 문의하였지만 영업시간 만료라 그냥 점프한번
해 보라고만 말하는 상황에
긴급 견인까지 고민하다가, 겨우 점프하여 시동을 걸고 용인/수원점(예약이 full 이라 사전 예약 못한 상황)을 방문해서,
 밧데리 및 제너레이터등 관련 점검요청을 드렸는데,  예약 차량들로 인하여 매우 바쁜 상황에서도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점검결과 제너레이터나 스타터모더 이상없고, 밧데리가 문제(그런데 밧데리 전압은 12V 상황이나 전류가 약함: 현상은 시동걸면 따따따 마그네틱 소리만 나고 스타트모타 회전 않됨)
- 기존 밧데리도 용인점에서 5년전 교체한 이력이 있어서) 교체시점이 된 듯. 
- 주말 갑작스런 밧데리 문제로 시동이 걸리지 않아 걱정 및 고민이 많았는데 용인점에서 조치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항상 사전 예약하지 않으면 정비점검을 받기 어려울 정도로 바쁘신 용인/수원점에 다시 한번 금번 조치에 있어 감사드립니다.

-- 조치해주신분이 점장님이라고 알고 있는데 맞으시죠?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특히나 주말되면 푸른손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