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자유게시판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21-04-20 / 작성자 양산점 / 조회수 322

아버지께서 운행하시는 차량이 정기검사에 부적합 판정을 받아 00지역 모터스테이션을 방문했습니다. 상황 설명하고 리프트에 차량을 올려 시운전을 하시더라구요~그러더니 캘리 머를 교체해야한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비용을 물어보니 70만원 정도라고하셔서 아버지 차라 확인하고 재방울하겠다하니 오늘 점검한 비용을 계산해야한다하더라구요ㅠㅠ제가볼때 리프트 띄운거 밖엔 없는데...정비사분이 요즘은 다 받는다고 하더라구요~일단은 계산을하고 나왔는데 왠지 호구된 기분이더라구요~그래서 몇군데 정비소를 방문했는데 아무데도 비용을 요구하지 않더라구요~그래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모터스테이션은 매장방문해서 정비견적만 확인해도 비용을 청구하는지요?

 

 

 

안녕하세요~

 

차량 시운전이나 차량을 리프트 업하여 진단을 받을시 소정의 

진단료를 전 지점에서 받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안전운행하세요

 


  • 김기수 2021-04-20 11:45
    답변 감사합니다. 지점에서도 연락이 왔더라구요~
    조합 얘기도하고 모터스테이션은 전지점이 진단료를 받고 있다하시라고요.
    그래서 다른 정비소는 받지 않았다고하니 정비소 마다 선택하는거 아니겠냐고 하더라구요~모터스테이션에서 진단료를 받는것을 선택했다면 모터스테이션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선택권을 줘야하지 않을까요? 차랑 수리비가 한두푼하는것도 아니고....수리를 하지 않아도 진단비가 발생한다고 먼저 얘기를 해야하지 않나요? 그리고 진단내용이 캘리퍼,라이닝 교체해야하는데수리비는 70만원 예상한다고 하시더라구요...이상황에 "예 해주세요"라고 하는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진단료 받는게 모터스테이션의 정책이라면 구두상이든 현수막이든 사전고지 부탁드립니다.
  • 김포총무 2021-04-30 16:28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저희가 부족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고객휴게실과 작업장에 점검비 안내문을 부착하였습니다.
    세심하게 살펴드리지 못한점 사과 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