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대응 불만사항
작성일 2019-06-11 / 작성자 부산총무 / 조회수 633
권태한 고객님 ,, 어제 전화 문의 주신 부분에 대해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서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어제 문의주셨던 부분에서 고객님의 상황은 브레이크 고장으로 인하여 차가 운행될 수가 없는 상태였습니다.
저희는 그 부분을 인지하고 고객님의 차량을 저희 정비내역을 검토해 본 결과,
순정부품으로의 전환 또는 고객님께서 직접 견인을 통하여 모터스테이션으로 방문이 유일하였습니다.
* 순정부분의 전환 이유는 고객님께서 당시 하셨던 부품을 만드는 제조사의 파산으로 유통경로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담당 직원이 고객님께 저희의 답변을 최대한 상세하고 쉽게 말씀드렸으나 고객님의 만족에 충분한 답변이 되지를 못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고객님께 더욱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모터스테이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