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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대응 불만사항

작성일 2019-06-11 / 작성자 부산총무 / 조회수 633

 

권태한 고객님 ,, 어제 전화 문의 주신 부분에 대해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서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어제 문의주셨던 부분에서 고객님의 상황은 브레이크 고장으로 인하여 차가 운행될 수가 없는 상태였습니다.

 

저희는 그 부분을 인지하고 고객님의 차량을 저희 정비내역을 검토해 본 결과,

 

순정부품으로의 전환 또는 고객님께서 직접 견인을 통하여 모터스테이션으로 방문이 유일하였습니다.

* 순정부분의 전환 이유는 고객님께서 당시 하셨던 부품을 만드는 제조사의 파산으로 유통경로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담당 직원이 고객님께 저희의 답변을 최대한 상세하고 쉽게 말씀드렸으나 고객님의 만족에 충분한 답변이 되지를 못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고객님께 더욱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모터스테이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권태한 2019-06-12 07:28
    상세한 답변이라는게 튜닝업체가 도산해서 수리가 어렵다는게 상세한 답변인가요? 이런답변또한 무성의한 답변같은데요 실망스럽네요 처음부터 그럼 저희가 그부분을 지금 확인이 안되니 견인을하셔서 방문하라고 먼저 답변을 하셔야 되는겁니까? 아님 튜닝업체가 도산해서 작업이 안된다고 하는게 맞는겁니까? 어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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