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이현점
작성일 2016-09-24 / 작성자 한재희 / 조회수 580
도대체 예약제는왜하는건지 정말 대단히실망입니다
오후3시타이밍예약잡고 구미서 2시10분줄발 2시50분도착해점장님께 시간 수리내용고지하고 차량인계후 휴게실에서대기
1시간후에도 수리할기미가보이질않아 점장님께 문의하니
오전수리가 지연된다하여 계속 휴계실대기 2시간 3시간이지나도 수리지연 3시간30분쯤되었을때 4시50분예약하고 4시30분쯤 도착한 나보다늦게온차량이 6시30분쯤에 먼저리프팅해서 수리중 시운전하고 돌아오는 점장님께 문의하니 내용모름
별문제 못느꼈는지 계속작업함 항의하니 사무실경리분과 내용파악후 입고되는 순서를 경리가 관리하는데 착오가있었다하고
계속작업하러감
여기서 화가나서 강력항의함 정말정말 너무하시는거 아닙니까
설사 착오가 있었더라도 첨에 문제제기했을때 양해의말이나
사과라도있었으면 세네시간 기다린게 아까워서라도
작업하고왔을겁니다 고객이 문제제기를하고 그잘못이업체에있다면 사과부터하는게순서아닙니까 그오랜시간을 허비했는데 업체작업이우선인지머라하니까 빨리해야지 손님차를빨리할거아니냐고 하더군요 입장을바뀌서 생각해보세요 말인지
전에 트라제탈때부터 한번씩이용하고 주변지인들한테도 추천많이했는데 진짜 대실망입니다 저국적인체인마을가진 업체가
고객과의 약속도지키지못하다니 생업을 제껴두고 쪼개서간
시간이 너무 아깝고 기름값 톨비 열받네요
두번다시 안갑니다 누구를위한 예약제인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