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점]신의손 사장님은 어디가셨나요?
작성일 2016-08-25 / 작성자 김주식 / 조회수 716
- 증상: 에어콘 바람이 시원하지 않다
- 진단: 냉매 누출원인을 못찾으니 부품 일체를 갈 것(약50만원)을 권하기에 주저하였더니
라인 플러싱(약15만원)으로 정비 안내. 추후 재발시 재방문키로 하고 2차 안으로 정비
- 그로 부터 2달 반만에 동일 증상 발생. 주말에 예약하고 방문예정이었으나, 가족이 집근처 정비소로 직행, 정비받음
* 타 정비업체의 진단 : 온도 액츄에이타 불량으로 에어컨 기능 불비한 바, 부품 교환 및 가스 충전으로 처방, 정상운행중
- 의문 : 당시 정비료를 카드로 결제하였으나 내차 정비내역에는 반영하였으나 카드 매입내역에는 반영되지 않음. 이해가 ...
- 당시 정비사나 사장님의 정비내역에 대한 가능한 답변을 기대하였으나, 현 점장은 고객이 잘못 알고 있을 오해를 풀어주기는
커녕 타 정비소의 처방이 잘못되었다며 오히려 흥분, 싸이트에 올려도 좋다고 망발을 서슴지 않음.
- 신의 손 사장님은 어디계시기에 김포점의 대응이 이것밖에 안되는지, 그동안 거래해온 나 자신에 대한 자괴감이 앞선다.
모터스테이션 김포점을 아끼는 대부분의 고객에게도 이럴 수 있을 지, 이러는 지 정말 안타까울 뿐.
- 진단: 냉매 누출원인을 못찾으니 부품 일체를 갈 것(약50만원)을 권하기에 주저하였더니
라인 플러싱(약15만원)으로 정비 안내. 추후 재발시 재방문키로 하고 2차 안으로 정비
- 그로 부터 2달 반만에 동일 증상 발생. 주말에 예약하고 방문예정이었으나, 가족이 집근처 정비소로 직행, 정비받음
* 타 정비업체의 진단 : 온도 액츄에이타 불량으로 에어컨 기능 불비한 바, 부품 교환 및 가스 충전으로 처방, 정상운행중
- 의문 : 당시 정비료를 카드로 결제하였으나 내차 정비내역에는 반영하였으나 카드 매입내역에는 반영되지 않음. 이해가 ...
- 당시 정비사나 사장님의 정비내역에 대한 가능한 답변을 기대하였으나, 현 점장은 고객이 잘못 알고 있을 오해를 풀어주기는
커녕 타 정비소의 처방이 잘못되었다며 오히려 흥분, 싸이트에 올려도 좋다고 망발을 서슴지 않음.
- 신의 손 사장님은 어디계시기에 김포점의 대응이 이것밖에 안되는지, 그동안 거래해온 나 자신에 대한 자괴감이 앞선다.
모터스테이션 김포점을 아끼는 대부분의 고객에게도 이럴 수 있을 지, 이러는 지 정말 안타까울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