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후 서비스 질문
작성일 2012-08-09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427
강수길 고객님..
안녕하세요?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전화상담 드렸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는 타이밍벨트set 작업시에 냉각수 코크를 열지않습니다.
해당 업체에서 타이밍작업시에 손상이 발생되었다고 하였는데
해당업체의 영수증과 수리내역서를 팩스로 보내주시면 위 업체의 담당자와
면담후 그분께 작업과정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면 고객님의 입회하에도 타이밍작업 과정을 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 정비한 부분의 소모품과 크리닝 작업을 제외하고 2년/4만km 까지 보증수리하며,
타이밍벨트set 작업은 3년/6만km까지 보증수리하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전화상담 드렸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는 타이밍벨트set 작업시에 냉각수 코크를 열지않습니다.
해당 업체에서 타이밍작업시에 손상이 발생되었다고 하였는데
해당업체의 영수증과 수리내역서를 팩스로 보내주시면 위 업체의 담당자와
면담후 그분께 작업과정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면 고객님의 입회하에도 타이밍작업 과정을 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 정비한 부분의 소모품과 크리닝 작업을 제외하고 2년/4만km 까지 보증수리하며,
타이밍벨트set 작업은 3년/6만km까지 보증수리하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