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자유게시판

메인화면

사후 서비스 질문

작성일 2012-08-09 / 작성자 강수길 / 조회수 508
- 작년(11.5.21) 김포점에서 타이밍 벨트(부동액 포함)를 교환하였습니다. 
 
- 정비후 부동액이 극 소량씩 줄어들어 그런가 보다하고 보충만 하고 다녔는데,
  오늘 아침에 출근하려다 보니 냉각수가 차바닥에 흥건히 있더군요.
  급한대로 생수를 사다가 붓고  출근은 했지만, 새는 부동액양이 너무 많아 근처 현대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하였습니다.
 
- 정비하시는분 말씀이 냉각수 코크(플라스틱 분홍색)를 너무 세게 조아서 중간에 부러져서 그래다더군요.
  저도 확인해 보니깐 그렇구요.
 
- 부동액 갈고 수리비가 45,000원 청구가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참고로 내가 남긴 글이 있는지 모르지만 예전 김포점에서 인젝터 클리닝도 하지도 않고 금액 청구해서 다시 서울에서 김포까지
  가서 한 별로 좋지 않은 기억이 나는군요.
 
- 왜그렇죠? 남들은 서비스가 감동이다 뭐다하면서 좋다고들 하는데 전 좋지 않은 일만 계속 생기네요.... 쩝
  구리점에서 브레이크라이닝갈고 조그만한거 부탁했더니 냉정하게 거절하던 직원 얼굴도 떠오르구요...
 
- 앞으로 가기가 꺼려지고, 별로 추천하고픈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 비용처리 어떻게 하실지 연락주세요.
 
- 필요하시면 영수증이랑 수리내역서 보내드리죠.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